Column

Column

Title2024.06.02 “주님의 때를 기다리게 하시는 이유” 2025-08-31 20:48
Name Level 10

<목회 일지>  “주님의 때를 기다리게 하시는 이유” 

교회 옆에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는 분이 있었습니다. 사람은 주일에는 주차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매주 주일이면 주차장을 교회에 무료로 빌려 주었습니다. 그런데  희안 하게 52 빌려주면 좋은데 51 빌려주시고 한주는 빌려 주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주차장을 사용하던 교인들이   주가 너무 불편하게 되기 때문에, 아니 한주는 빌려주시냐고 혹시 무슨 이유가 있냐고 주인에게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주인이 하시는 말씀이 그래야 주인 알지요 라고 대답 하시며, 52주를 누리면 주차장의 주인이 누구 인지 몰라요, 주차장을 마음 되로   없다는 것을 안되는 주를 통해서 아는 것입니다.

주님이 주님의 까지 기다리게 하시는지 아세요? 그래야 주인 알지요, 하나님이 나를 / 우리를 이끄시는 삶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나님이 피조물로 나를 만드셨기 때문에 내가 맘대로 할수 없다는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이 우리에게 시간들을 허락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가운데 삶이 가득 때의 표현은 어떠한 심한 아니라, 그들이 자기 마음대로 자기 하고 싶은 대로 살아가더라 입니다

우리의 인생은 어떤가요? 우리의 길을 계획 한다 할지라도 발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심을 믿으며, 기억하며 감사함으로 살아가고 있나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하는 믿음의 공동체 더불어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며, 하나님이 주인이 되는 삶을 살아가는 우리가 되길 간절히 바라게 됩니다.